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환상적인 마케팅 캠페인만큼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없으며, 페이스북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것은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페이스북에서 사업을 마케팅할 때는 전문적으로 글을 올려라.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 때문에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유지되도록 하고 싶어한다.

전문적인 톤을 유지하면 고객층 간의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다른 사람들보다 더 독특하고 기억에 남도록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

당신은 많은 사진을 포함시키고 그것을 매우 다채롭게 만드는 것으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 있는 사람들은 지루한 페이지보다는 활기찬 페이지를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페이스북을 콘텐츠 공유의 한 방법으로 생각해보자.

페이스북은 비공식적인 수다만 좋은 것이 아니라 진지한 콘텐츠를 위한 플랫폼도 제공한다.

페이스북을 그런 식으로 대하라.

공식 웹 사이트,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간에 정보를 교차 홍보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테스트나 경품을 쉽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오퍼링을 만든 다음 벽에 게시하십시오.

좋은 제안이라면 비팬으로 승격할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첫걸음은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5,000명 이상의 팬층을 형성할 수 있을 때까지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단 많은 팔로워를 얻으면, 마케팅 노력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물건을 나눠주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당신의 뉴스레터에 참여하거나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선물을 제공하라.

적은 비용이 들지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이다.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구독자들은 만약 당신의 업데이트에 그들이 가치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콘텐츠가 포함된다면 빠르게 무관심해질 것이다.

당신의 업데이트는 교육적이거나,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어야 한다.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Facebook Insights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독자들에게 같은 내용을 더 많이 줄 수 있다.

팔로워가 페이스북에 올리는 다양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누군가 너에게 손을 내밀면, 그들은 인정받을 자격이 있어.

페이스북 게시글을 업무용 전화와 같다고 생각해봐.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문이나 의견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답변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의 게시물이 가치 있고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다면, 비록 그것이 도움이 되는 힌트나 약간의 충고일지라도, 모든 추종자들은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의 팔로워들이 뉴스 피드에 당신의 이름이 튀어나오는 것에 싫증을 내지 않도록 “너무 많이” 파는 것을 피하라.

Facebook 업데이트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주의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비상사태 등 매우 중요한 사건이나 뉴스에만 사용한다.

홍보에 이용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뉴스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데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표현해야 한다.

고객에게 귀하의 페이스북 프로필에 리뷰를 게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제품의 품질을 보여줄 것이고 당신에게 변화가 필요한지 아닌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울타리에 있으면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준다.

당신의 페이지에서 콘테스트나 경품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당신을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의 사진을 찍어서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도록 요청할 수 있다.

그러면 대회 기간이 끝나면 누군가 특정 상을 받게 된다.

Facebook에서 가능한 많은 이벤트를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무역 박람회에 참석할 계획이라면, 행사를 만들고 여러분이 가는 곳을 팬들에게 보여라.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 사건이 일어났을 때 이 사건을 떠올리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의 방향을 전환해야 할 때 마케팅 전략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Facebook을 사용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것들을 전환하십시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하여 우위에 서도록 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