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말고, 지금 당장 도움을 받으십시오!

치질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말고, 지금 당장 도움을 받으십시오!

치질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말고, 지금 당장 도움을 받으십시오!

외부 치질과 내부 치질의 다른 이름인 말뚝은 매년 수백만 명의 성인에게 영향을 미친다.

치질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해야 하는 것은 상당히 난처한 경험이 될 수 있으므로, 여러분에게 제공된 팁을 사용하여 상황을 조금 통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현재 치질로 고생하고 있다면 항문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일반 티슈로 세척할 때 촉촉한 물티슈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따뜻한 시츠 목욕을 하면 치질과 관련된 통증과 부기가 완화된다.

욕조에 20분 이상 담가라.

치질을 유발하는 것 중 하나는 배변 중에 너무 많이 걸리는 것이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을 바꾸고 정제된 음식뿐만 아니라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은 대변을 더 쉽게 통과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화장실에 갈 때, 쪼그리고 앉아 있는 자세는 과도한 긴장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욕실에 작은 걸상을 두고, 화장실을 사용할 때 발을 올려놓는다.

흥미롭게도, 치질은 더 전통적인 배변 방법인 쪼그리고 앉아 있는 곳에서는 그리 흔하지 않다.

치질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얼음을 사용한다.

치질은 종종 극도로 고통스럽다.

그 부위에 얼음찜질을 하면 통증을 줄이고 부기를 줄일 수 있다.

더 많은 안도감을 위해, 당신은 얼음을 따뜻한 압착기로 교체할 수 있고, 계속해서 둘 사이를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사실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은 냉간압축기나 얼음팩과 번갈아 따뜻한 목욕물을 사용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치질은 괄약근과 그 주변의 근육을 과도하게 자극하여 생긴다.

재발하는 치질을 다루면 일상 활동이 통증 수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

잦은 무거운 들어올리는 것은 치질의 잠재적인 원인으로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그것이 유발하는 스트레인은 변을 통과하기 위해 끈적거리는 것과 비슷하다.

치질 문제가 만성화되면 무거운 들어올리는 것을 완전히 피해야 한다.

변비에 걸리고 치질이 있는 경우에는 설사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설사약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지속적이고 잦은 변비는 개인의 잘못된 식단 선택의 확실한 신호로, 식단에 변화가 일어나야 할 때다.

많은 물을 섭취하고 고섬유 음식을 먹음으로써 부드러운 변을 만들어라.

더 부드러운 걸상은 통과하기가 훨씬 더 쉽고 덜 긴장하는 것을 포함한다.

치질의 주원인은 스트레칭이다.

멜론이나 파파야 같은 간단한 과일을 섭취하면 대변을 부드럽게 하고 움직이게 할 수 있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도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수분을 유지하기를 원하므로, 하루 종일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라.

변비 완화를 돕기 위해, 규칙적인 배변 전에 활발한 산책을 해보아라.

걷는 것은 배변할 준비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방치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염증과 고통을 야기시킬 위험이 있다.

15분 정도 힘차게 걸어라.

만약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먹지 않는다면, 섬유 보충제를 복용하라.

이런 보조제들은 낮에 골고루 펴야 하고, 물을 충분히 마시도록 해야 한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라.

섬유질을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변이 부드러워진다.

변이 부드러우면 화장실에 갈 때 무리하지 않아도 되고, 따라서 큰 고통을 면하게 된다.

신선한 과일과 많은 섬유질을 먹는 것은 부드러운 대변을 목표로 할 것이다.

이 글을 통독했으니 치질의 고통스러운 증세를 치료할 준비를 좀 더 잘해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당신은 결코 도움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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